회사소식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포트폴리오
회사소식
웹명함
유지관리
제작신청
회사소개
포트폴리오
회사소식
웹명함
유지관리
제작신청
Copyright © webzaun.com All rights reserved.
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news
회사소식
회사소식
회사소식 카테고리
전체
수상
뉴스
인터뷰
번호
이미지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9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 기업의 가치를 담는 홈…
김아나운서 : 오늘은 기업 운영에 있어서 꼭 필요한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이야기 나눠봅니다. 강자빈 대표님 모셨는데요. 안녕하세요. 강자빈 대표님 : 안녕하세요. 김아나운서 : 1. 기업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통로로 홈페이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요즘은 SNS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홈페이지의 역할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보시나요?강자빈 대표님 : (말씀하신 것처럼) 요즘은 많은 분들이 SNS에서 정보를 얻지만, 결국 ‘이 회사 믿을 만한가?’를 판단할 때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 같아요. SNS는 정보의 속도는 빠르지만 그만큼 휘발성이 강해요. 끊임없이 쏟아지는 콘텐츠에 정작 필요한 정보는 묻혀지거든요. 하지만 홈페이지는 다릅니다. 홈페이지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설득력 있게 담아내는 자산이거든요. 기업의 가치와 철학, 사업 분야 등을 설득력 있게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이고 기업의 얼굴이자 디지털 명함입니다. ‘이 회사 진짜다’라는 첫인상을 남기는 역할을 하고있어요. 실제로 주변에서 들리는 이야기를 보면, 어떤 분이 회사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열어봤다가 ‘어머, 이 회사 요즘 잘 나가나 봐?’ 라고 하거나 ’이회사는 고객을 위해 이런 것도 해주는구나’ 하면서 신뢰가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 하나만으로도 그 기업의 전문성이나 성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김아나운서 : 2 홈페이지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기업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수단이 된다는 거군요. 그렇다면 최근 홈페이지 제작에는 어떤 트렌드가 반영되고 있을까요?강자빈 대표님 : 다섯 가지 항목을 설명할 수 있는데요.1. ‘사용자 경험 중심 설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고, 자연스럽게 문의나 구매 등으로 이어지도록 흐름을 설계하는 건데요.시선의 흐름이나 클릭을 하는 동선 등을 분석해서 고객 중심의 구조를 설계해서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즉시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거예요.2. ‘모바일 최적화’를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인터넷 접속율이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모바일 환경 사용자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브라우저의 사이즈 변화에 따라 홈페이지도 자동으로 디자인이 변경되는 기술을 반응형 디자인이라고 하는데요.어떤 기기에서든지 잘 보이고 조작하기 편리한 반응형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3. ‘직관적인 소통 구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요즘 사람들은 모바일 톡으로 상담하는 게 익숙하시잖아요.고객이 부담 없이 질문하고 빠르게 응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김아나운서 : 요즘은 챗봇 같은 기능을 홈페이지에 도입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이외에도 주목할만한 제작 트렌드, 또 어떤게 있을까요?----------------------------------------------------------------------인서트 / 웹 명함 예시 이미지 ----------------------------------------------------------------------강자빈 대표님/ 웹명함도 많이 요청하시는 기능 중 하나인데요. 종이명함을 받고 작은 글씨를 보면서 핸드폰에 등록하기는 어렵잖아요.명함에 들어가는 정보들을 웹페이지으로 만드는거예요.홈페이지 관리자가 직원들의 웹명함 정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QR코드가 만들어 지고요. PC에서 OR 종이명함에 있는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찍으면 웹명함 페이지가 열리고 자동으로 핸드폰에 명함정보가 저장이 되요. 이런 기능들을 고객들이 좋아하셔서 필수로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마지막으로 스토리텔링 구조와 시각 요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기업이 전달하고자 하는 중요한 메시지를 영상이나 애니메이션 등으로 만들어서한눈에 이해가 될 수 있도록 구성하는 건데요.이를 통해서 브랜드의 정체성에 대해 전달하고 동시에 신뢰성도 높일 수 있어요.김아나운서 : 3.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웹페이지에 어떤 전략적 요소를 반영하는 것이 좋을까요?강자빈 : 요즘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빠르게 스크롤해서 이용하고 있는데요.여기서 중요한 메시지는 ‘스크롤을 하다가 멈추고 내용을 읽어보고 싶게’ 만드는 게 중요해요.여기서 중요한 건 ‘설득형 웹페이지’를 구축하는 건데요. 저희가 말하는 ‘설득형 웹페이지’는 단순히 보기 좋게, 예쁘게 꾸미는 게 아니라, 고객의 시선을 머물도록하고 행동으로 이어지게하는 흐름을 설계하는 거예요.김아나운서 : 4. 미적인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어떻게 느끼고 반응하는지까지 고민해야 한다는 거군요?강자빈 대표님 : 네. 맞습니다. 저는 컴퓨터와 심리학를 전공했는데요. 두 전공을 접목해서 사람의 인지 흐름과 정보 전달 기술을 고려한 홈페이지 전략을 연구하고 만들고 있는데요쉽게 설명하자면,고속도로를 달리는 자동차에서 운전자가 스쳐 지나가는 간판 하나를 읽고 기억할 수 있게 하는 그런 심리학이 웹페이지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거예요.딱 한순간에 눈길이 머물도록 디자인을 하고 기억에 남는 문장을 심리적으로 배치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어요.김아나운서 : 5. 최근 SNS 활용이 활발해지면서 홈페이지와 연계한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다고요?----------------------------------------------------------------------인서트 / 홈페이지와 SNS의 상관관계CG제작- 모바일로 SNS하는 사람, 자막 전진기지홈페이지, 자막 본진 // 두 이미지 연결되는----------------------------------------------------------------------강자빈 대표님 : 네. 요즘 사람들은 특별한 목적 없이 SNS 콘텐츠를 자주 접하잖아요. 그렇게 반복적으로 어떤 브랜드를 접하다 보면, 처음엔 스쳐 지나가던 것도 언제가 머릿속에 남게 되요. 그러다 실제로 필요해졌을 때 ‘어? 그 브랜드 어디서 봤는데?’ 하고 관심이 생기고, 궁금했던 회사의 홈페이지를 찾아보고 믿음이 생긴 후에야 실제 구매나 문의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요.그래서 저는 *SNS는 빠르게 소통하고 관심을 끄는 ‘전진기지’라고 하고요 홈페이지는 그 관심을 신뢰와 행동으로 연결시키는 ‘본진’이라고 표현하고 있어요.SNS와 홈페이지가 별개가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야 효과가 나는 구조라고 볼 수 있어요.김아나운서 : 6. 정보 전달을 넘어 매출 증대에도 효과가 있다는 건가요?강자빈 대표님 : 그렇습니다. 실제로 SNS와 홈페이지가 효과적으로 연결되면 실제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 사례를 보면, 일부 고객들이 제품의 사용후기를 올리고 사용 꿀팁을 SNS를 비롯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올리고, 기업은 이를 홈페이지에 올리고 / 소개했습니다. 이 후기를 본 다른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자세한 설명을 보고 다른 후기를 접하게 되면서결국 구매로 이어졌는데요.그 결과 홈페이지 체류 시간은 2배에서 5배까지 증가했고,상담 문의는 3배~10배 이상 늘어났던 사례들이 많이 볼 수 있었어요.즉, SNS가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홈페이지는 신뢰를 완성해서 구매로 이어지는 역할을 한 셈이예요특히 전문적인 정보와 콘텐츠로 활용하는 업종일수록 이런 전략이 더 큰 효과를 보고있어요.김아나운서 : 7. 결국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축하느냐에 따라 매출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렇다면,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 창업자가 알아두면 좋은 홈페이지 관리 팁, 어떤게 있을까요?강자빈 대표님 : 처음에는 홈페이지 관리가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거창하게 시작하려 하지 말고, 회사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는 창구라고 생각하시면 훨씬 쉬워질거예요.회사의 작은 뉴스들, 대표님의 생각, 고객과의 에피소드 같은 것들도 꾸준히 담아내면, 그게 하나의 브랜드 스토리가 되고, 인터넷에 떠도는 고객들과 우리 회사를 연결해주는 다리가 될거예요. 또 하나 중요한 건, 고객이 질문할 때 빠르게 답변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홈페이지에 문의폼, 채팅, 모바일 톡 상담같은 기능을 넣어서 고객이 질문을 남겼을 때 바로 답변을 해준다면‘이 회사는 소통이 빠르네’ 하고 신뢰가 생기게 될거예요.진심 어린 소통과 작지만 꾸준한 업데이트,그게 작은 기업이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는 가장 현실적인 노하우라고 생각합니다.김아나운서 : 8.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 만한 팁이 있다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강자빈 대표님 :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고를 때는 계약 전에 몇 가지 꼭 체크하는 것이 좋아요. 먼저 경력이 있는 오래 된 업체라면 기본 신뢰도는 어느 정도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대해 상담하실 때 단순히 금액 이야기만 하는지, 아니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며 소통하는지도 꼭 보셔야 해요. 필요한 절차에서 서로 자료를 주고받는 속도가 늦어지지는 않는지 확인해 보면 좋고요. 답변이 너무 늦거나, 약속 시간을 잘 지키지 않는 경우는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더라고요.결국 홈페이지 제작은 기술도 중요하지만, 사람 대 사람의 소통이 기본이에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는 첫 상담부터 그런 것이 느껴지실 거예요.김아나운서 : 지금까지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는 홈페이지 관리 팁에 대한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말씀 고맙습니다.
최고관리자
34
04-22
48
역시 홈페이지 2번째 만들어요. 솔직한 경험담 말씀 드…
코네오 대표 고경태님1. 코네오는 무엇을 판매하는 회사입니까?고압산소치료기를 국내기술로 연구 개발 하여 제조 ,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또한 의료용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들과 연결되어 같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2. 코네오의 사훈은 무엇인가요?High quality & quick A/S한 제품 한제품을 고품격으로 만들고 유지보수는 빠른 진행절차를 고수합니다. 3.코네오의 직원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회사를 운영하시나요?고객들의 만족이 최우선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만족 하지 않는데 어떻게 제품을 만들 수 있겠어요~맘에 드신다는 작품이 나올때 까지 계속 새로운 제품들을 연구해 내는거죠. 4. 코네오가 성공하게된 원인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하하 ~ 홈페이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가장 어려웠습니다.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빠른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속 정확한 A/S처리에 있다고 봅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자운에서 미리 다 만들어 놓으시고, 다른 회사들 사이트를 보면 같이 많이 고민했죠.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하하~! 자운을 만나게 된것이 운이 좋았던 거죠. 행운이였어요. 지금도 관리를 잘 해주고 계시거든요. 7. 홈페이지 만든 후 회사에 변화가 생겼나요?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정보를 통한 영업이익이 향상되었습니다.어떻게 아시는 건지 홈페이지보고도 연락들이 많이 오세요. 7. 자운에 바라고 싶은 면은 어떤게 있을까요? 개선해야 할부분이 무엇일까요?관리업체가 많으신건 알고 있는데요 하~ 우리건은 직접 빨른대처를 요청드려도 될까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74
04-14
47
클라임교육 : 한달 안에 세번 컨펌으로 홈페이지완성
클라임교육 사이트 메인 http://www.klaim.kr1. 대표님 여기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클라임 유투브를 제작에 신경쓰고 있어요. 만들기 시작한지는 꽤 되었고요.중고등학교 기초 인데 교재만 있으면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영상이예요. 기초를 잘 알고 교육장에 오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학생들을 위해서 만들고 있습니다.아~ 그래서 우리 클라임교육용으로 만들어진 교재들이 있어요. 학생들이 쉽게 배울수 있는~ 자운 : 아~ 그책이 궁금하네요. 어떤 책인지 사진으로 부탁좀 드릴께요~^^ 2. 대표님께서는 항상 책을 들고 다니시네요? 오늘도 좋아하는 장르는 무엇인가요?네~ 책읽는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지금도오면서 이렇게 보고 있었어요. 저는 역사에도 관심이 많고요. 경제관련된 책들과 심리에 관련된 책들? 을 자주 읽고 있어요. 3. 지금 클라임교육을 하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우연히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책임감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한테 좋은 세상을 주고 싶고 우리 직원들 한테도 내가 가진것을 주고 싶은 하하 ^^예전에 티비에서 어떤 분이 하신 말이 생각나오 "나는 나고 연예인은 직업입니다."라고 했던 이제 전부는 아니지만 나의 직업이 나의 자아실현을 위한 도구 이기도 하죠 4. 이후 목표는 어떻게 되세요?지금은 한국에서 하고 있잖아요. 2년 후쯤? 미국에 가서 지금처럼 학원을 해보고싶어요. 그 후에 made in usa 라는 교육으로 중국에서도 사업을 확장해 보고 싶습니다. 5. 자운에서 홈페이지 만드신 후기 부탁드려요. 솔직한~ ^^?다른 학원들 사이트 보셨죠? 전단지 처럼 자랑만 늘어놓고 딱딱한 이미지의 그런 사이트요. 하지만 클라임 사이트는 내 감성과 생각이 잘 적용되었어요.깔끔하지만 감수성 있게요. 방문자의 시선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내용이 잘 전달되게 해주셨고 운영면에서도 쉽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사용자의 의도를 저확히 파악해서 작업하시고 감성을 많이 입혀주시고 역시 심리학을많이 적용해 주셔서 좋은 사이트가 만들어 졌어요.자운 : 이렇게 좋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읽으면 안믿을 수도 있겟네요 ㅎㅎㅎ6.혹시 제작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을 없었나요?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운 : 워낙에 컨펌을 꼼꼼히 해주셔서 저희도 일하기 편했어요. 시안씨티가 아니더라도 그러게 작업을 지시했을 거예요. 나는 원래 내것을 만들때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자운 : 아~ 네 그러신것 같아요. ^^ 오늘 인터뷰에 즐거운 답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자운이 되겠습니다.
최고관리자
69
04-14
46
홈페이지는 의사전달이 어려워요.
경기특장메인 이미지1. 경기특장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요?특장차 제조을 하고 수리도 하며 보험으로 수리 하는 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차, 냉동탑, 특수 기능차 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2. 회사가 얼마나 되었나요?30년이 되었네요. 아마 이쪽에서는 우리 노하우 만큼 따라올 회사가 없을 껄요? 하하 3. 어떤 마음으로 이렇게 회사를 오래동안 운영하셨나요?이일이 내일이다. 전문성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4. 업계의 다른 회사들하고 차별점은 무엇일까요?다른 특장차에서 하지 못하는 기술들을 우리가 가지고 있고 보고 따라하신다고 해도 우리 기술은 따라하기도 힘들거예요.여러가기 특수 기술들 그리고 만들지 못하는 기술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의사 전달이 어려웠어요. 단어도 어렵고 내용을 전달 하기가 힘들었어요. 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친절히 도와주셔서 완성되게 해주시는 것 까지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59
04-14
45
로고제작 시안씨티에서 해주셨어요.? ^^
씨제이씨푸드 식품개발팀 박병춘님1. 회사는 어디입니까?CJ Group社의 계열사중 수산 전문 기업인 CJ씨푸드 입니다. 2. 회사에서 맡은 임무는 무었입니까?現 사업확장을 위한 신규사업TFT을 이끌고 있으며,로고 만들 당시 수산가공 제품을 개발하는 업무를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계속 연구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3.저 로고는 어디에 사용하는 로고입니까?社內 Study 모임에 사용되는 로고 입니다.간단히 study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수산가공에 사용되는 모든 원료에 대한 시황, 정보등을 공유하고 연구하는 세미나 모임입니다. 4. 제작 과정은 어떠셨습니까? 단순히 사내 자발적 study 모임으로 시작하여, 회사내 주목을 받는 정식 그룹이 되어 구성원의 공통된 이미지를 표현하는 로고가 필요하다 느꼈습니다.로고는 구성원의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구성원의 협력과 소속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5.만들고 난 후 어땠나요?제작 후 1회/년 책자를 발급하고 책자 앞에 로고를 사용하여 국제 학술지 및 여러 관련기관에 보내어 전문적인 단체임을 증명하였습니다.또한 사내 프로그램 이수 관련 하여 뺏지를 제작하여 사용 하였습니다. 6. 지금도 잘 사용되고 있나요?네,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으며, 향후 단체가 성장함에따라 리뉴얼 계획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시간 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44
04-14
44
홈페이지 오픈 후 고객들의 반응은?
거성종합개발 유성원대표님1. 거성종합개발에서 하는 일을 어떤 일인가요?상가, 오피스텔, 주택 신축 공사업을 주로 하고있어요.2. 다른 회사와 건축에 대한 차이점이 있다면요. 어떤 부분 일까요?건설의 안전함은 기본이 되고요.디자인 적인 요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계속 연구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3.거성종합개발의 사훈은 어떻게 되나요?갖고 같은 마음으로 모든 직원과 함께 한다.건축에 대한 마음이 같은 사람들이 모였고 그런 직원들이야 말로 나의 마음과 같이 건물에 대한 같은 철학으로 안전하고 튼튼한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4. 아~ 그럼 회사가 지금 몇 년이나 되었나요?2009년 부터이니까 10년 째 네요. 10년 째 같이 지낸 직원이 95%되네요. 하하~ 그랬네요. 1. 홈페이지 작업이 어땠나요?솔직히 그동안 홈페이지가 없었죠 없어도 불편함이 없었어요.시안씨티 대표님을 만나고 설득당했습니다. 하하~홈페이지가 있으면 회사가 다르게 보인다며 특히 고객들을 설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하셔서 그냥 맡겼어요. 2. 만드는 과정은 어땠나요?홈페이지에 대한 이해가 없으니 너무 어렵게 느꼈었습니다.하지만 자세히 설명해 주기도 하고 알아서 페이지를 구성해 주시고기획 마케팅적인 요소들로 꾸며주셔서 다르게 느껴졌어요. 결국 만들어졌네요. 하하 ~ 3. 만들고 난 후 어떠신가요?일단 웹페이지가 열리는 걸 보니 뿌듯했고, 거래처에 소개할 때 자부심도 느껴지더라고요. 회사 포트폴이오가 이렇게 소개될 줄 몰랐죠.명함에 함께 홈페이지가 소개 되어 회사에대한 느낌이 달라졌어요.아참! 사람들이 홈페이지 보았다고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하길 잘한것 같네요. 4. 자운에 바라시는 점은 어떤것이 있나요?건설 회사라서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가 없어요.우리 같은 회사를 위해서 해주실 있는게 있나요? 주기적으로 게시판 글올리고 스팸도 지워주시고~ 그런 것들요.- 자운에서 잘 의논해 보고 결정내려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최고관리자
46
04-14
43
강자빈 대표 ICT Convergence Awards …
강자빈 대표님 께서 2024 ICT Convergence Arwards 2024 에서 수상하셨습니다.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받으셨습니다.주식회사 웹자운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60
04-08
42
Si-Tech Innovation Award 2024
2024.10.22 열린 한국웹에이전시협회 K-어워드 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금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최고관리자
61
04-08
41
웹자운 시스템 정기 점검 안내
웹자운 시스템 정기 점검 안내입니다.
최고관리자
55
04-03
40
2023년 중소기업 산업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디자인 파…
협업목표 뮤직플랫2023년을 글로벌 확장 진출 원년으로 삼아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위해 셀바이뮤직 글로벌 사이트를 이용자 친화적으로 디자인할 필요가 있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의 첫 타깃인 북미권 사용자를 비롯해 해외 사용자들에게 최적화한 웹사이트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을 협업의 목표로 삼았다.웹자운모바일 중심의 반응형 사이트를 구축하고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변경했다. 또한 해외 이용자들이 이질감을 느끼지 않는 디자인, 메인 페이지 접속 시 이용자가 유용한 기능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UI 디자인을 통해 방문자 중 이용자 비율과 검색 유입 비율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했다.협업의 시작은 시장과 소비자 조사였다. 이를 통해 배경음악과 효과음 음원 시장이 계속 상승세에 있으며 웹상의 정보 전달이 과거에는 정적인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였지만 빠른 속도로 동영상 형태로 변화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해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 개발을 진행했다. 국내 사이트를 제작할 때는 구조가 복잡한 편인데 이를 글로벌하게 디자인하며 웹페이지를 보다 간결하게 디자인하는 작업이 흥미로웠으며, 앞으로 접속 통계와 관련한 부분을 확인하면 더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
최고관리자
55
04-03
39
이미지가 없습니다.
2024년 중소기업 산업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여사를 …
[서울디자인재단] + 웹자운안녕하세요.2024년 중소기업 산업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여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중소기업과 디자인 전문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신청■ 신청기간: 2024.3.18.(월)~2024.4.12.(금) 18:00까지■ 신청방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https://www.seoulindustrydesign.com/)※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디자인산업 육성 사업설명회 개최]※ 별도 신청 없이 방문하여 참여 가능■ 일시: 2024.3.22.(금) 15시■ 장소: DDP디자인랩 3층 디자인홀(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참가대상: 사업에 관심있는 중소기업 및 디자인 기업■ 주요 프로그램:1. 2024년 DDP디자인론칭페어2. 지속가능한 제품·서비스 판로개척 지원3. 중소기업 산업디자인 개발 지원- 2023년 주요 성과 공유- 2024년 사업 방향 공유- 사업 진행일정 및 신청방법 안내
최고관리자
57
04-03
38
Si-Tech Innovation Award 2023
2023.11.16 열린 한국웹에이전시협회 K-어워드 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최고관리자
61
04-03
37
2023.08.04 워크숍 안내
안녕하세요. (주)웹자운입니다. 금주 금요일(2023.08.04)에 회사 워크숍으로 인해 09:00시 부터 15:00시까지 운영 예정입니다.더욱더 발전하는 웹자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56
04-03
36
[특허증]스크롤 기반 아이템 제공 장치 및 방법
웹자운이 2015년에 취득한 특허증입니다.앞으로도 고객에 최선을 다하는 웹자운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55
04-03
35
[특허증] 웹 페이지상에서 본문 추출을 위한 방법 및 …
웹자운이 2019년에 취득한 웹페이지 제작관련 특허증입니다.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웹자운이 되겠습니다.
최고관리자
55
04-03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