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3_2

Shopping Mall

Shopping Mall

Shopping Mall
인생을 바꾸는 판매경로
쇼핑몰에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의 대박을 꿈꾸며 도전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방문 고객이 오래 머물수록 매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쇼핑몰 기획과 디자인의 차이입니다. 쇼핑몰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디자인도 가치있는 쇼핑몰 자운(ZAUN)에 맞겨주세요.
screen03.png

BLACKBlack Label Website

goldimg.png모든 디자인과 제공서비스가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춰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서비스입니다. 요구사항에 어울리고 최신트렌드에 맞춰진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도메인과 호스팅(500MB)은 1년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체페이지 : 고객사 맞춤형
상 위 메 뉴 : 고객사 맞춤형
제공서비스 : 고객사 맞춤형
프로그램 : 모든기능가능 / 세금계산서 / 엑셀기능가능
페이지 기획
도메인 + 호스팅 1년무상서비스신청

GOLDGold Label Website

blueimg.png글로벌한 비지니스에 맞추어진 차별화된 고급디자인과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원하는 기능들을 추가 가능합니다.(협의하에) 메뉴는 단계무한적이고 레이아웃도 다양하게 변경 가능하며 여러가지 액션적인 기능도 제공됩니다. 도메인과 호스팅(500MB)은 1년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체페이지 : 40페이지 (설명페이지+게시판)
상 위 메 뉴 : 여러단계 메뉴가능 (하위메뉴,소분류가능)
제공서비스 : PC형(고급형) + 태블릿형 + 모바일형 (반응형 디자인 제공)
프로그램 : 이벤트, 쿠폰, sns, sms, 팝업, 회원등급, 상품관리, 분류관리 프로그램
페이지 기획
도메인 + 호스팅 1년무상서비스신청

SILVERSilver Label Website

blackimg.png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관리프로그램이 제공되며 20페이지(설명페이지+게시판) 내의 페이지로 구성됩니다. 프로그램은 기본으로 많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수정없이 사용가능하며 프로그램 변경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각 상위페이지는 2단계 메뉴가 가능합니다. 제작시 도메인과 호스팅(500MB)은 1년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체페이지 : 20페이지 (설명페이지+게시판)
상 위 메 뉴 : 2단계 (하위메뉴가능)
제공서비스 : PC형 (모바일에서는 pc버전으로 보여집니다.)
프로그램 : 이벤트, 쿠폰, sns, sms, 팝업, 회원등급, 상품관리, 분류관리 프로그램
도메인 + 호스팅 1년무상서비스신청

  • mall1.png

    카페24

  • mall2.png

    고도몰

  • mall3.png

    메이크샵

  • mall4.png

    영카트

사용솔루션은 cafe24(무료 입점형), 고도몰(독립형), 메이크샵(독립형), 영카트(무료 독립형) 솔루션 사용가능합니다.
솔루션 선택이 없을경우 원하시는 기능에 따라 솔루션을 선택해드리고 특별한 제안 없으실 경우 영카트로 제작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