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인터뷰

클라임교육 : 한달 안에 세번 컨펌으로 홈페이지완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이자운 댓글 0건 조회 465회

본문

클라임교육 사이트 메인

클라임교육 사이트 메인 http://www.klaim.kr

1. 대표님 여기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클라임 유투브를 제작에 신경쓰고 있어요. 만들기 시작한지는 꽤 되었고요.

중고등학교 기초 인데 교재만 있으면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영상이예요. 기초를 잘 알고 교육장에 오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학생들을 위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아~ 그래서 우리 클라임교육용으로 만들어진 교재들이 있어요. 학생들이 쉽게 배울수 있는~

 

클라임교육 교재

클라임교육 교재

자운 : 아~ 그책이 궁금하네요. 어떤 책인지 사진으로 부탁좀 드릴께요~^^

 

2. 대표님께서는 항상 책을 들고 다니시네요? 오늘도 좋아하는 장르는 무엇인가요?

네~ 책읽는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지금도오면서 이렇게 보고 있었어요. 저는 역사에도 관심이 많고요. 경제관련된 책들과 심리에 관련된 책들? 을 자주 읽고 있어요.

 

3. 지금 클라임교육을 하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연히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책임감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한테 좋은 세상을 주고 싶고 우리 직원들 한테도 내가 가진것을 주고 싶은 하하 ^^예전에 티비에서 어떤 분이 하신 말이 생각나오 "나는 나고 연예인은 직업입니다."라고 했던 이제 전부는 아니지만 나의 직업이 나의 자아실현을 위한 도구 이기도 하죠

 

4. 이후 목표는 어떻게 되세요?

지금은 한국에서 하고 있잖아요. 2년 후쯤? 미국에 가서 지금처럼 학원을 해보고싶어요. 그 후에 made in usa 라는 교육으로 중국에서도 사업을 확장해 보고 싶습니다.

 

5. 자운에서 홈페이지 만드신 후기 부탁드려요. 솔직한~ ^^?

다른 학원들 사이트 보셨죠? 전단지 처럼 자랑만 늘어놓고 딱딱한 이미지의 그런 사이트요. 하지만 클라임 사이트는 내 감성과 생각이 잘 적용되었어요.깔끔하지만 감수성 있게요. 방문자의 시선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내용이 잘 전달되게 해주셨고 운영면에서도 쉽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사용자의 의도를 저확히 파악해서 작업하시고 감성을 많이 입혀주시고 역시 심리학을많이 적용해 주셔서 좋은 사이트가 만들어 졌어요.


자운 : 이렇게 좋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읽으면 안믿을 수도 있겟네요 ㅎㅎㅎ

6.혹시 제작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을 없었나요?

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운 : 워낙에 컨펌을 꼼꼼히 해주셔서 저희도 일하기 편했어요.

 

시안씨티가 아니더라도 그러게 작업을 지시했을 거예요. 나는 원래 내것을 만들때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자운 : 아~ 네 그러신것 같아요. ^^ 오늘 인터뷰에 즐거운 답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자운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